호서대학교 미래융합스쿨, 아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장학금 전달
호서대학교 미래융합스쿨, 아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장학금 전달
  • 유규상 기자
  • 승인 2025.12.30 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호서대학교 글로벌융합대학 미래융합스쿨과 주식회사 대영이엔씨(대표 노대영)는 장학금 100만원과 라면 35박스를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미경)에 전달했다.

호서대학교 글로벌융합대학 미래융합스쿨은 장학금과 라면을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호서대학교 미래융합스쿨의 구성원이자 주식회사 대영이엔씨를 운영하는 노대영 대표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이루어졌다.

노 대표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일 수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나눔을 결정했으며, 특히 이날 전달된 장학금 100만원은 대학 입학을 앞두고 학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의 대학 입학 등록금으로 전액 지원될 예정이라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주식회사 대영이엔씨 노대영 대표는 “호서대학교 미래융합스쿨의 구성원이자 기업인으로서 우리 지역의 미래인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소외될 수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경제적 여건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하게 대학 생활을 시작하며 자신의 꿈을 펼쳐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경 센터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어주신 노대영 대표님과 호서대학교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기부해주신 소중한 마음이 대학 진학이라는 새로운 출발선에 선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되어, 이들이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