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부종합사회복지관,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진행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청주 북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성희)이 지역주민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여러 후원 단체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 300여 가정에 정성과 온기가 담긴 김장김치를 전달하여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고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마련되었다.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김장김치를 직접 담그는 과정 내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서로 협력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는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등 겨울철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전달되었다.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사단법인 징검다리(대표 임동현), 사단법인 한국마트협회 충청북도지회(지회장 류찬걸), 청주흥덕로타리클럽(회장 손석민), 청주은하수로타리클럽(회장 유미숙)의 따뜻한 후원과 협력으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허성희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함께 해주신 사단법인 징검다리, 사단법인 한국마트협회 충청북도지회, 청주흥덕로타리클럽, 청주은하수로타리클럽 등 각 단체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과 복지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