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지중해 마을 ‘Hello! 지중해 in Winter _트리 숲’ 조성
아산시, 지중해 마을 ‘Hello! 지중해 in Winter _트리 숲’ 조성
  • 유규상 기자
  • 승인 2025.12.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유규상 기자]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10일부터 탕정면 지중해마을 중앙광장에서 ‘Hello! 지중해 in Winter _트리 숲’이 조성된다.

지난 가을 국화로 가득했던 중앙광장은 겨울을 맞아 소복이 눈 쌓인 크리스마스 트리숲으로 변신하고 어스름 녘부터 빛나는 공원 곳곳은 포토 존으로 시민들을 맞이한다.

지중해 마을에 조성된 크리스마스 트리

지중해풍 건축물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구성된 ‘Hello! 지중해 in Winter’는 낮에는 아기자기한 트리 숲에 둘러싸인 신비로운 분위기를, 밤에는 화려한 조명 연출을 통해 깊어진 겨울 감성을 선사하며 연말 대표 포토 명소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12월 20일(11:00~16:00)에는 트리 숲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깜짝 행사 ‘크리스마스 축제’가 열린다.

지중해마을 상인들이 운영하는 10여 개의 미니 스낵바가 겨울철 따뜻한 먹거리를 준비하고 겨울 감성을 한층 더해줄 ‘매직컬 & 뮤지컬’ 공연, 그리고 산타 방문 이벤트가 마련된다.

매직컬 & 뮤지컬 공연은 중앙광장 주변에서 11:00 / 13:00 / 15:00 총 3회 진행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관람객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아산시 관계자는 “겨울철 지중해마을을 찾는 시민과 방문객들이 보다 따뜻하고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담아 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지중해마을에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은애 지중해 마을 상가번영회장은 "이번 지중해 마을에 조성된 크리스마스 트리는 기존에 보았던 트리와는 다른 색다른 컨셉으로 구성했다"면서 "최근에는 지중해 마을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호기심을 갖고 마을을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많이 늘었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축제 관련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블로그 ‘지중해마을 축제’ 계정과 아산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