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관광공사, ‘올해의 SNS 대상’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수상
대전관광공사, ‘올해의 SNS 대상’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수상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5.11.2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관광콘텐츠와 팔로우 확장 등 공로 인정 및 연속 수상 쾌거
‘올해의 SNS 대상’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수상 모습
‘올해의 SNS 대상’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수상 모습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관광공사)는 지난 26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 ‘제11회 2025 올해의 SNS 대상’에서 인스타그램_공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올해의 SNS 대상’은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 (사)의회정책아카데미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사)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전국 기업/공공기관/개인의 SNS 채널을 매체별(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로 평가하여 우수기관을 선정하게 되며, 2015년부터 시행된 어워즈이다.

공사는 인스타그램_공사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으며, 꿈돌이를 활용한 다채로운 대전 관광콘텐츠 홍보 및 팔로우 확장 등 인스타그램을 통한 국민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 10월에 수상식이 진행된‘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공사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에 이어 또 한 번의 성과를 거두며 대전관광공사의 경쟁력을 다시 확인했다.

공사 김용원 사장은 “최근 관광 정보 탐색과 공유가 인스타그램에서 주로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해당 채널을 활용하여 대전을 홍보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해왔다”며“앞으로도 대전관광공사의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여러 채널을 통해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모두 만족하는 채널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