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철 교육감,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대화의 장 마련
김지철 교육감,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대화의 장 마련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4.03.28 17: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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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업무 담당자 애로사항 청취 등 소통의 시간 가져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김지철 교육감은 28일 민원 업무 담당 공무원들과 소통 간담회를 갖고 당면해 있는 교육 민원 현안을 공유하고 시대의 변화에 맞춰 민원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민원 업무 담당자 소통 간담회(오른쪽 김지철 교육감)

김 교육감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일선에서 민원인들과 직접 대면하는 민원실 근무자의 고충과 개선사항을 청취하고, 격려와 위로를 전했다. 또한, 다양한 민원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해 논의하고 합리적인 대처방안을 모색하는 등 격의 없는 소통을 이어갔다.

김지철 교육감은 “갈수록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민원 환경 속에서 민원인들과 적극적으로 의사소통하여 민원이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며 “민원인의 입장을 이해하고 그들의 눈높이에 맞춘 적극적인 민원 처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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