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환경인들 '화합의 장' 마련
서천군 환경인들 '화합의 장' 마련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12.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지속협 2018년 환경인 격려의 밤 행사 개최

서천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 김종원)이 주최하고 서천군(군수 노박래)이 후원한 2018년 환경인 격려의 밤 행사가 18일 서천 청담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서천지속협 및 환경담당 공무원을 비롯한 환경산업체, 환경기술인, 환경 미화원, 환경종사자등 200여 명의 관내 환경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 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 한해 추진한 환경정책들에 대하여 평가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등 환경행정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화합의 장이다.

환경인 격려의 밤 군수 표창자

환경인 격려의 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서천군 노박래 군수, 서천군의회 조동준 의장, 서천·보령 김태흠 국회의원, 충남도 나소열 문화체육부지사, 충남도의회 전익현, 양금봉의원등 약200여명이 참석했다.

1·2부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부 기념행사를 통해 환경인 활동영상 시청,환경 행정 유공자 표창, 참석 내빈 환영사 및 축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환경 행정 유공자 표창으로 전국수렵인 참여연대 서천군 지회 방철규, 야생생물관리협회 서천군지회 양제명, LS메탈 과장 윤근상, ㈜새날 김정순, 서해정화사 대표 박종선, 장항운수 김연수, 이시우씨가 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진 2부 순서에서는 장항 색슨폰 동호회 축하공연, 마술쇼, 쓰리테너 공연, 행운권 추첨, 만찬등 다양한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됐다.

노박래 군수 “자연환경을 가꾸기 위해 많은 곳에서 참여를 하고 있고, 가장 어려운 부분에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이 각자의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지역 환경과 관련 군의 일이고 지역의 일이고 모두가 같이 나서야 할 일이다. 서천지속협에서 여러분들을 위한 자리 마련에 고맙다”고 말했다.

조동준 서천군의회 의장은 “각 분야에서 서천을 가꾸고 지킨다는 것은 미래세대를 위한 가장 중요한 일이다”면서 “환경정책은 투명하고 공공성이 강화되어야 한다. 미래를 위한 환경정책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꼼꼼히 챙겨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