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김경민·김예림 씨, 대회 상금 기탁 '화제'
백석대 김경민·김예림 씨, 대회 상금 기탁 '화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12.1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교내 대학발전기금 사무실 방문해 총 1000만원 전달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스포츠과학부 재학생 두 명이 대회 상금과 전국체전 3연패 상금을 각각 발전기금으로 기탁해 화제다.

왼쪽부터 백석대 이감용 대외협력처장, 발전기금을 전달한 태권도전공 김예림 씨, 레슬링팀 김경민 씨.

레슬링팀 김경민, 태권도전공 김예림 씨는 19일 오전, 교내 대학발전기금 사무실을 방문해 각 500만원, 총 1000만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스포츠과학부 레슬링팀 4학년 김경민 씨(23ㆍ남)는 전국체육대회에서 3년 연속(제97회, 제98회, 제99회) 금메달을 획득해 충남체육회로부터 500만원의 상금을 전달 받았다.

김경민 씨는 “입학부터 졸업까지 많은 분들이 잘 이끌어주시고, 지원해주셔서 좋은 일이 많이 있었던 것 같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받은 상금을 장학금으로 기탁하게 됐다. 장학금이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스포츠과학부 태권도전공 4학년 김예림 씨(24ㆍ여)는 ‘제12회 전국 태권도장 경영 및 지도법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해 500만원을 전달 받았다.

김예림 씨는 “작년 이맘때쯤 대회 준비 과정에서 큰 부상과 함께 슬럼프를 겪었는데 그때 교수님들과 학우들, 가족들의 응원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며 “학생으로서 참여하는 마지막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감사하다.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는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