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민호 아산시의원 예비후보, 박성순 지지선언
천민호 아산시의원 예비후보, 박성순 지지선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4.22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순 후보 ‘아산다운 아산’ 만들기에 함께 동행하겠다”

6·13 지방선거 아산시의원(온양1․2․3․6동)선거에 도전하는 천민호 예비후보가 “박성순 아산시장 예비후보의 당선을 위한 행보에 적극 나서 동행하겠다”며 지지를 선언했다.

박성순 아산시장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천민호 예비후보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천민호 예비후보는 21일 박성순 후보 선거사무실을 찾아“박성순 후보의 아산 본토박이 시민이든 오늘 이사온 시민이든 아산시민이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아산다운 아산’ 정책에 공감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행정의 가치는 직접 시민들이 결정한다는 모토속에 행정은 합리적인 목적의 행정 철학을 지향한다는 박 후보님의 공약에 함께하기로 뜻을 굳히고 동행하며 시민을 위한 정치로서의 길을 걷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천민호 예비후보는 아산인주공단 파이퍼베큠 세미코리아 아산공장 노사한마음협의회 근로자대표의장, 아산시 농촌체험 휴양마을협의회 사무국장,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남본부 글로벌퓨쳐스클럽 사무국장, 국민권익위원회소관 부패방지국민운동 총연합 아산지부 취재국장,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 검찰시민위원회 사무국장, 아산시청년위원회 총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또 더민주당 중앙당 청년정책연구소 정책연구위원, 더민주당 전국청년위원회 기획분과 기획위원, 더민주당 신성장 특별위원회 공동부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군대는 의무경찰 만기전역을 했다.

가족으론 부인과 초등학생 두 딸을 두고 있으며, ㈜맛있는음식 대표이사(지역 관광 디저트 개발회사)와 ㈜특별한문화 대표이사(지역 문화 브랜드 개발회사)로 재직중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